close

“어느 손가락에 반지를 끼셨나요?” 반지 끼는 위치만 달라져도 재물운을 부른다는 반지 끼는 손가락 위치

많은 사람이 악세서리 하나쯤은 착용하시는데요. 그중에서도 반지를 많이들 착용하십니다.

그런데 반지를 착용하는 위치에 따라 다른 의미와 효과를 가진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착용 위치에 따라서 재물운도 부른다는 반지 위치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엄지손가락

엄지손가락에 착용하는 반지의 의미는 나의 능력을 과시하고 의지나 결심, 자신감을 상승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검지손가락

검지손가락의 경우는 왼손 오른손에 착용했을 때의 효과가 다른데요.

오른쪽 검지손가락의 반지 의미는 본인이 내성적이고 자신감이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다른 사람을 리드하고 싶고 강한 카리스마를 갖고 싶을 때 착용하십니다.

반대로 왼쪽 검지는 젊으신 분들 우정 반지 많이 끼시는데요.

왼쪽 손가락 검지는 바로 우정을 뜻하고 의리와 또 믿음을 뜻하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중지 손가락

오른쪽 중지는 성공, 성취, 재물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재물운을 바라시는 분들은 오른쪽 중지에 끼우시면 될듯합니다.

반대로 왼쪽 손가락의 중지는 인간관계 또 대인 관계를 조금 잘하고 싶을 때 좀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왼쪽 중지 손가락에다가 반지를 착용하시면 됩니다.

약지 손가락

오른손 약지는 그냥 의미 없이 끼시는 분들 굉장히 많기도 하지만 오른쪽 약지는 정서적으로 조금 불안하신 분들과 스트레스를 굉장히 많이 받고 계신 분들이 오른손 약지에 반지를 착용하시면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됩니다.

왼손 약지는 보통 결혼반지, 약혼반지 많이 끼시는데요.

왼손 약지는 말 그대로 바로 사랑과 애정을 의미하고 있고 또 하나의 약속을 뜻하고 있습니다.

새끼손가락

새끼손가락에 끼는 건 어떤 기회나 행운, 소원 내가 바라던 것들이 이루어졌으면 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면 반지를 새끼에 끼워주시면 됩니다.

새끼손가락 양손은 다 똑같은 의미를 하고 있습니다.

반지를 어디에 끼느냐에 따라서 그 의미는 각자 각자 다 다르게 부여되고 있다는 점 알아두시고 반지를 껴주시면 되겠습니다.

👉관련글>>“남자와 여자 중 누가 먼저 보이셨나요?” 제일 먼저 보이는 것이 당신의 현재 사고방식을 알려줄 것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