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지금 발 모양 한번 보실래요” 친구들도 해보고 폭풍 공감한다는 발가락 모양에 숨겨진 당신의 성격

발 모양을 유심히 살펴본 적 있으신가요?

사람마다 발가락 길이와 모양이 서로 다른데요. 이 테스트는 발 모양으로 알아보는 성격테스트입니다.

자신이 어떤 성격을 지녔는지 알아보는 성격테스트는 언제 해도 흥미롭고 재미있는데요.

그럼 위 이미지 중 자신의 발과 비슷한 모양을 확인하시고 나와 비슷한 성격인지 알아보세요.

1. 일반적인 모양의 발

비스듬하게 기울어진 모양의 발은 가장 흔한 발로 매우 균형 잡힌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양의 발을 가진 사람은 모든 사람에게 친절하며 사람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합니다.

또한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항상 새로운 경험에 개방적이며 여러 문화를 경험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행도 좋아합니다.

2. 두 번째 발가락이 긴 경우

이 발의 특이점은 두 번째 발가락이 엄지발가락보다 더 길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모양의 발을 가진 사람은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고, 매우 창의적입니다.

새로운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며 열정으로 인해 사람들을 설득하는 것도 잘합니다. 그리고 때때로 매우 충동적일 수 있습니다.

3. 사각형 모양의 발

이러한 발은 모든 발가락이 대부분 같은 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발 모양을 가진 사람은 사고파에 속합니다. 어떤 결정을 내리기 전에 모든 장단점을 주의 깊게 살피기를 좋아합니다.

실리적인 사람이고 이러한 사람은 신뢰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4. 새끼발가락이 작은 경우

이러한 발은 상대적으로 길고 발가락이 조금 서로 겹칩니다.

이런 발 모양을 가진 사람은 내성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일을 본인만 간직하고 깊이 숨기고자 합니다.

또한 충동적일 수 있고 기분이 급격하게 변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남자와 여자 중 누가 먼저 보이셨나요?” 제일 먼저 보이는 것이 당신의 현재 사고방식을 알려줄 것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