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만났다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혈액형으로 알아보는 천생연분인 커플과 만나면 안 되는 커플 궁합

궁합 보신 적 있으신가요? 한 번씩은 재미 삼아 보신 적 있으실 텐데요.

띠로 보는 궁합도 있지만, 혈액형으로 보는 궁합도 띠로 보는 궁합만큼이나 잘 맞는다고 합니다.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재미 삼아 혈액형으로 보는 궁합도 알아보세요.

A형 남자 궁합

📌 A형 남자와 A형 여자 커플

서로를 존중하며 안정적인 사랑을 합니다. 하지만 서로 많이 닮아 연애의 재미가 가끔은 덜할 때도 있습니다.

📌 A형 남자와 B형 여자 커플

적극적인 B형 여자의 모습이 A형 남자에게는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정반대의 성격이기 때문에 의견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 A형 남자와 O형 여자 커플

사교적인 O형 여자가 A형 남자를 격려해준다면 최고의 커플인데요. 하지만 여자의 거친 표현 때문에 남자가 자존심이 상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 A형 남자와 AB형 여자 커플

단기간에 친해지기는 하나 서로의 성격을 이해하기는 힘든 커플입니다. 여자가 남자를 적극적으로 응원해 준다면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AB형 남자 궁합

📌 AB형 남자와 A형 여자 커플

고지식한 면과 신중함에 공감하고 A형 여자도 AB형 남자의 넓은 이해력을 존경하는 듯하나 언제나 냉정하게 제삼자의 입장을 유지하려고 하는 AB형 남자에게 A형 여자는 어딘지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AB형 남자와 A형 여자는 서로를 신뢰하고 있어야 친밀한 사이가 될 수 있습니다.

📌 AB형 남자와 B형 여자 커플

지적이고 쿨한 AB형 남자는 색다르고 변덕스러운 B형 여자의 행동에 적응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B형 여자도 그런 AB형 남자의 차가운 면을 싫어할 때가 있지만 개성적인 사람을 좋아하는 B형 여자는 공상을 즐기는 AB형 남자에게 매력을 느끼지만 좀처럼 본심을 보여주지 않는 AB형 남자 때문에 B형 여자는 헤어져 버릴 수도 있으니 서로 양보해야 합니다.

📌 AB형 남자와 O형 여자 커플

항상 냉정하고 결단이 빠르고 활동적인 AB형 남자를 O형 여자는 매우 믿음직하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AB형 남자의 기분파적인 태도 때문에 O형 여자는 당황해 버리는 일도 있으므로 서로 맞지 않는 부분은 이해하고 서로를 잘 알아간다면 강력한 커플이 될 것입니다.

📌 AB형 남자와 AB형 여자 커플

이 조합은 자신을 보는 것처럼 서로를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친구로 시작했더라도 서로를 잘 알게 된다면 서로 떨어질 수 없는 사이가 됩니다.

그러나 비슷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 서로에게 기분파적인 면을 보인다면 갑자기 불안정한 관계가 되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B형 남자 궁합

📌 B형 남자와 A형 여자 커플

연인이 되면 A형 여자는 제멋대로 행동하고 독단적인 B형 남자를 견디기 힘들어할 수도 있고 A형 여자의 섬세한 성격 때문에 B형 남자가 힘들어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서로의 단점을 이해하고 무언가 맞는 면이 생기면 굉장히 멋진 커플이 될 것입니다.

📌 B형 남자와 B형 여자 커플

B형끼리는 서로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순식간에 사랑이 싹트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둘 다 집착을 하지 않고 비슷한 기질을 가진 두 사람은 서로 공기와 같은 존재가 되어 사랑이 사라져 버리기 쉽습니다.

📌 B형 남자와 O형 여자 커플

B형 남자는 논리적인 O형 여자를 강한 여자처럼 보고 O형 여자도 감각적인 B형 남자를 특이하게 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생각과 행동에 공통점이 많고 유쾌한 B형 남자와 적극적이고 활달한 O형 여자는 누구나 부러워하는 커플이 될 것입니다.

📌 B형 남자와 AB형 여자 커플

처음 만났을 때부터 서로에게 매력을 느낄 것입니다. 하지만 B형 남자가 멋대로 행동하거나 어설픈 모습을 보이게 되면 완벽주의자인 AB형 여자는 좌절하게 되고 잔소리가 많아지는데요.

이때 B형 남자는 AB형 여자에게 자신의 본심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면 타고난 감수성으로 AB형 여자는 B형 남자의 마음을 잘 이해해 줄 것입니다.

O형 남자 궁합

📌 O형 남자와 A형 여자 커플

A형 여자는 O형 남자의 야성적이고 대담함에 매력을 느끼고 O형 남자는 A형 여자를 여동생처럼 느껴 사랑스러워합니다.

하지만 O형 남자의 독단성이 지나치면 A형 여자의 반감을 사 버리는 경우도 있고 A형 여자의 이론적인 면이 지나쳐도 O형 남자가 질려버릴 가능성이 있다고 하는데요.

O형 남자의 현실주의는 어디까지나 외적인 부분이며 내면에는 매우 순진하고 낭만적인 면도 있으므로 이해가 필요합니다.

📌 O형 남자와 B형 여자 커플

명랑한 면이있는 B형 여자는 파트너로서 적합하고 B형 여자에게 행동력과 큰 목표를 향해 가는 강한 의지를 가진 O형 남자는 의지가 되는 존재가 되는데요.

하지만 그날의 기분에 따라 행동하는 B형 여자와 이론적이고 이치와 도리를 따지는 O형 남자는 충돌하는 경우도 많으므로 서로 참지 말고 대화를 해서 서로를 이해한다면 좋은 커플이 될 것입니다.

📌 O형 남자와 O형 여자 커플

비슷한 면이 있는 두 사람은 서로 잘 이해하는 커플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비슷한 사람끼리 만나다 보니 상대에 대한 요구가 점점 커지거나 서로 강하게 자기주장을 하게 돼 싸움으로 번질 수 있는데요.

이 조합은 함께할 수 있는 공통의 취미를 가지게 된다면 언제까지나 사이좋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O형 남자와 AB형 여자 커플

O형 남자에게 여성스러우면서 부드러운 느낌을 가진 AB형 여자는 매우 매력적으로 느껴질 것입니다.

하지만 감정표현에 냉정한 AB형 여자는 O형 남자에게 차갑게 느껴질 수도 있어 서로 오해해서 헤어질 수도 있으니 유의해야 합니다.

👉 관련글>>“만나면 1분도 못 돼서 헤어집니다” 점쟁이가 알려주는 될 수 있으면 안 만나는 것이 좋다는 띠 궁합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