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딱 30분만 따라 해 보세요” 전문트레이너가 알려주는 몸속 내장지방을 빠르게 태워주는 운동방법

다이어트 한 번씩은 해보신 경험 있으실 텐데요. 죽어도 안 빠지는 뱃살과 내장지방을 빼주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내장지방을 빼는 데는 유산소 운동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나는 ‘몸신이다’에서 고도비만 전문트레이너가 알려주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5개월 만에 -21kg 감량에 성공하신 분도 있으시고, –81kg 감량에 성공하신 분도 있으시다고 하는데요.

출처: 채널아하(나는 몸신이다)
출처: 채널아하(나는 몸신이다)

보고도 믿을 수 없는 말도 안 되는 기적입니다. 이렇게 다이어트에 성공한 분들의 운동방법과 방침은 나눠서 운동하기와 나눠서 먹기인데요.

식사는 하루 6끼로 자주 나누어 먹고 그중 하루 한 끼는 먹고 싶은 일반식 위주로 먹되 양은 절반으로 줄여서 드셨고 운동 또한 걷기와 함께 하루 30분씩 3번 나눠서 운동했다고 하는데요.

이 운동은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 포함 30분만 해도 지방 연소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어떤 방법인지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물병 물레방아 운동

바닥에 앉아 무릎을 굽힌 후 상체를 살짝 뒤쪽으로 젖힙니다.

출처: 채널아하(나는 몸신이다)

오른쪽 무릎을 들어 그 밑으로 물통을 넣고 왼손을 양 무릎 사이에 넣어 물병을 잡아 반대쪽으로 똑같이 진행합니다.

양발을 바닥에 내려놓지 않고 물레방아 돌리듯 왕복 20회 반복해 줍니다.

물병은 8자를 그리며 엇박자가 나지 않도록 주의하고 일정한 리듬으로 호흡은 자연스럽게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2. 풍차 돌리기 운동

보폭을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다리를 곧게 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출처: 채널아하(나는 몸신이다)

500mL 물통 2개를 양손에 들고 양팔을 벌린 후 허리를 숙여 오른쪽 팔을 왼쪽 발까지 쭉 뻗어줍니다.

출처: 채널아하(나는 몸신이다)

왼쪽 팔을 오른발까지 쭉 뻗어주고 허리를 숙인 상태에서 교차로 왕복 20회 반복해 줍니다. 이때 천천히 해주는 것이 운동 효과를 높이는 데 좋습니다.

📺관련영상 바로가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