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정말 급한 사람만 보세요” 하루 한 번 먹기만 해도 40kg 감량도 가능한 하루 한 끼 주스 레시피

다이어트에 성공한 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실패하신 분들이 더 많으실 텐데요.

다이어트는 빼는 것도 중요하지만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래서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1년 6개월 동안 유지하신 분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벌써 보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나는 몸신이다에서 이것을 먹고 110kg에서 70kg으로 체중을 –40kg 감량에 성공했다고 하는데요. 매일 하루 한 끼는 이것을 무조건 먹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한 끼 주스와 해독수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방 배출에 도움을 주는 한 끼 주스

출처: 나는 몸신이다

📌 하루 한 끼 주스 재료

사과 반쪽, 익힌 비트 60g, 블루베리 20g, 물 (종이컵 한잔~한 잔 반)

📌 하루 한 끼 주스 레시피

사과 반쪽, 블루베리 20g, 익힌 비트 60g, 물을 믹서에 넣고 갈아 주면 완성됩니다.

비트 특유의 맛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익힌 비트를 사용하면 훨씬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 하루 한 끼 주스 효능

내장지방 감소는 물론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 섭취 시 주의 사항

비트 과다 섭취 시 요로결석에 걸릴 수 있으니 하루 권장량(반개~한 개 )을 주의해 주세요.

부기와 염증 제거에 도움 되는 해독수 레시피

출처: 나는 몸신이다

📌 해독수 재료

율무 6g, 녹두 6g, 연자육 6g, 물 1L(1인분 기준)

📌 해독수 레시피

율무, 녹두, 연자육을 함께 넣고 약불에 탄내가 날 때까지 볶아준다 (5분 안팎)

볶아낸 율무, 녹두, 연자육을 다시팩에 넣어 물 1L에 넣고 20분간 끓여주면 완성됩니다.

완성된 해독수는 식전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 해독수 효능

체내의 습과 화독을 풀어주고, 독소 배출을 통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데요.

율무의 좋은 성분들이 몸속 노폐물을 배출하는 해독 효과가 있고 수분 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부족을 빼는 데 도움을 줍니다.

녹두 속 사포닌은 염증을 없애는 데 도움을 주며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해독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연자육에는 세린 등의 성분이 풍부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식욕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해독수 섭취 시 주의 사항

녹두, 율무, 연자육은 모두 곡류 성분으로 독이 없어 큰 해가 될 식재료는 아니나 체질에 안 맞는 분이 있을 수 있으니 섭취에 주의하세요.

대파 또한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데요. 대파를 이렇게 먹으면 복부에 쌓인 내장지방을 녹여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글>>“처진 뱃살 빼는데 최고입니다” 체내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해주고 지방을 분해해 –15kg 감량에 성공한 대파 레시피

유튜브 영상‘열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