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무엇이 가장 먼저 보이셨나요?” 가장 먼저 본 이미지로 당신이 좌뇌가 발달한 사람인지 우뇌가 발달한 사람인지 알 수 있습니다.

사람은 좌뇌가 발달한 사람과 우뇌가 발달한 사람이 서로 다른데요.

아래 그림에서 가장 먼저 본 동물로 좌뇌가 발달한 사람이지 우뇌가 발달한 사람인지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너무 오래 보지 말고 딱 3초만 봐주세요.

오리와 토끼 어느 쪽이 먼저 보이셨나요?

제일 먼저 본 이미지로 당신이 좌뇌와 우뇌 중 어느 쪽이 발달한 사람인지 바로 확인해 보세요.

📌 토끼가 가장 먼저 보였다면

‘토끼’를 먼저 보았다면 당신은 좌뇌가 발달한 사람입니다.

당신은 뛰어난 분석력을 가지고 있으며 계산, 독해, 이론 등의 이해도가 빠릅니다.

어떤 일을 진행함에 있어 계획을 세우고 목표에 도달하는 능력은 남들에게 존경받는 점일 것입니다.

또한, 당신은 강한 자존감을 가진 사람처럼 보일 수도 있으며, 아마 당신은 고독을 즐기고 혼자 집중하는 일을 선호할 것입니다.

📌 오리가 가장 먼저 보였다면

가장 먼저 보인 그림이 ‘오리’였다면 당신은 우뇌가 발달한 사람입니다.

당신은 예술성과 창의성이 뛰어나고 놀라운 직관력과 풍부한 상상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팍팍한 규율보다는 조금의 융통성이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감정 표현에 능하며 승부욕이 매우 강한 편으로 무엇이든 이겨야 직성이 풀리고, 아마 당신은 많은 시간을 공상하며 보낼 것 같습니다.

휴대전화를 사용할 때 잡는 모습으로 그 사람의 성격을 알 수 있는데요.

아래 이미지에서 평소 자신의 휴대전화 잡는 모습과 비슷한 모습에서 내면의 숨겨진 성격을 확인해 보세요.

👉 관련글>>“지금 어떻게 잡고 있나요?” 휴대전화를 들고 있는 손 모양으로 당신의 ‘숨겨진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