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만나면 1분도 못 돼서 헤어집니다” 점쟁이가 알려주는 될 수 있으면 안 만나는 것이 좋다는 띠 궁합

궁합은 보통 띠로 많이 보셨을 텐데요.

그런데 태어난 달로 보는 궁합도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이것만 알면 궁합은 따로 안 봐도 된다고 하는데요. 어떤 것인지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진살, 상충살로 보는 계절 띠 궁합

최고의 궁합으로 서로가 결점을 보완해 주는 그런 역할을 해서 3월, 4월, 5월 봄에 태어난 사람들은 6월, 7월, 8월생과 결혼하면 최고의 궁합이라고 하는데요.

추운 계절과 뜨거운 계절에 태어난 사람은 최상의 궁합이라고 보고 12월, 1월, 2월에 태어난 사람은 6월, 7월, 8월생과 결혼하면 아주 좋다고 합니다.

따스한 열기로 가득한 여름 태생이 겨울에 태어난 사람하고 결혼하면 차가운 기운을 따뜻한 열기로 보완을 해주기 때문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

또한, 가을 태생끼리 9월, 10월, 11월 같은 태생끼리 결혼하면은 그렇게 좋다고 하는데요.

풍성한 가을에 오곡백과가 다 익어 추수하는 그런 계절로 서로가 복을 같이 합치는 것으로 아주 좋다고 합니다.

다만 주의할 것은 3월, 4월, 5월 생일과 혼인하면 안 된다고 하는데요. 가을 태생들은 원진, 상충도 들어가 있어 음력 3월, 4월, 5월 생일들과 가을 태생하고 결혼하면 진짜 안 좋습니다.

궁합을 볼 때 특히 원진살, 상충살 그런 것은 좀 피해야 하는데요.

봄에 태어난 남자는 1월생의 여자와 결혼하면 상극이고 봄 태생 여자는 9월생 남자하고 안 좋아 1월, 2월, 3월, 4월 남자하고는 상극 궁합이라고 합니다.

서로가 따뜻한 걸 보완을 해줘야 하는데 9월만 해도 음력 9월이면 좀 찬바람이 나서 서로가 상극관계가 된다고 합니다.

원진살, 상충살로 절대 만나면 안 되는 띠 궁합

📌 쥐띠

쥐띠는 닭띠, 양띠, 말띠하고요 상극이에요. 토끼띠하고도 상극 궁합으로 못 살아요.

📌 소띠

소띠 소띠들은요 말띠, 양띠, 개띠, 용띠하고 결혼하면 싸워요.

📌 호랑이띠

호랑이띠는 결혼할 때 원숭이띠, 닭띠, 양띠하고 결혼하면 안 됩니다.

📌 토끼띠

토끼띠는 원숭이띠하고 닭띠, 쥐띠하고 상극입니다. 서로가 만나면 좋을 게 없어요.

📌 용띠

용띠는 같은 용띠끼리도 안 돼요. 그리고 소띠, 개띠, 돼지띠하고도 안 맞습니다.

📌 뱀띠

뱀띠는 범띠하고도 안 맞아요. 돼지띠하고도 안 맞고 개띠는 아예 상각도 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리고 원숭이띠하고도 안 맞습니다.

📌 말띠

말띠는 양띠, 소띠하고도 안 돼요. 그리고 토끼띠도 안 되는데요. 토끼띠하고 형파살이 들어서 혼인을 할 수가 없어 헤어지게 됩니다.

📌 양띠

양띠는 같은 양띠끼리도 안 돼요. 소띠, 개띠, 용띠, 쥐띠와도 안 맞습니다.

📌 원숭이띠

원숭이띠는 뱀띠, 범띠, 토끼와 만나면 안 좋습니다.

📌 닭띠

닭이 닭을 만나면 다 파헤쳐서 재산을 모을 수가 없고 쥐띠하고 절대 안 맞습니다. 범띠, 토끼띠하고도 안 맞고 개띠하고도 안 좋습니다.

📌 개띠

개띠는 용띠, 소띠하고도 안 되고 양띠하고도 안 좋습니다. 같은 개띠끼리도 서로가 꾀를 부려서 안 됩니다.

📌 돼지띠

돼지띠는 뱀띠, 용띠, 원숭이띠하고도 안 좋습니다. 돼지띠는 쥐띠와 원숭이띠하고 만나면 정말 안 좋습니다.

2023년 초대박 나는 띠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 관련글>>“막힘없이 풀리는 사주입니다” 점쟁이가 알려주는 23년 하는 일마다 술술 풀려 무조건 초대박 난다는 띠 BEST 3

유튜브 영상’열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