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다른 것 다 필요 없고 이것만 준비하세요” 가방에 넣어주기만 해도 가방에 돈 마를 날이 없습니다.

가방에 지니면 돈복을 부르는 비방법인데요. 집에 있는 준비물로 간단하게 재물운을 올릴 수 있습니다.

풍수에서는 가방, 지갑, 백, 금고는 돈을 보관하는 곳으로 재물을 불러들이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간단한 비방법으로 나의 재물 복 또 나의 돈복을 불러들여 보세요.

재물복을 올려주는 비방법

준비물은 손수건과 향수, 십 원짜리 동전을 준비해 주시면 되는데요. 손수건은 자잘한 꽃무늬가 있는 하얀색 손수건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특별한 꽃이 정해져 있는 건 아니고 아무 꽃이나 크기가 크지 않은 작은 꽃무늬면 됩니다.

손수건을 준비하셨다면 집에서 쓰시던 향수도 되고 없으시다면 향이 좋은 향수를 구입하셔서 손수건에 너무 과하지 않게 한두 방울 정도 뿌려주세요.

그다음 여기에 10원짜리 동전 하나를 손수건 가운데에 놓고 예쁘게 접어주면 됩니다.

예쁘게 접은 손수건은 가방이나 백에 넣으면 되는데요. 이것은 비방법이기 때문에 예쁘게 접어서 가방 멘 안쪽에 밑에 놓으시고 그 위에 나머지 소품들을 넣어서 갖고 다니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넣어둔 손수건은 한 달에 한 번씩 새 손수건으로 교체를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교체할 때도 똑같은 방법으로 준비하셔서 넣어두면 되는데요.

재물복을 올리기 위해서는 내가 자주 들고 다니는 가방에 넣어서 가지고 다니시면 됩니다.

집안의 나쁜 기운을 한꺼번에 없애주는 비방법인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글>>“속는 셈 치고 해 보세요” 용한 점쟁이가 알려주는 집안의 나쁜 기운 한꺼번에 없애주는 특급 비방법

유튜브 영상’열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