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지갑 말고 바로 여기에 두세요” 좋은 꿈보다 당첨 확률을 200% 올려준다는 로또 보관 장소

가끔 사는 복권은 우리에게 희망을 가져다주는데요. 이렇게 구입한 복권이 당첨되면 좋겠지만 안될 때가 더 많죠.

좋은 꿈을 꾸어도 당첨 확률이 올라가지만, 당첨 확률을 더 높일 수 있는 보관 장소가 따로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금전운을 상승 시켜주는 복권 보관 장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란색 천이나 노란색 봉투 등 노란색으로 된 곳

우선은 금전운을 올려주는 노란색 지갑을 추천합니다. 주로 노란색 봉투, 노란색 천에 싸는 방법도 금전운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깨끗하고 상태가 좋은 곳이 복권 당첨운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방의 금전운이 모이는 장소

풍수에 있어서 금전운이 모이기 쉬운 장소가 있습니다. 문밖에서 방안을 본다면 금전운이 모이는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문이 방의 오른쪽에 있는 경우: 방의 왼쪽 뒤쪽 모서리

● 문이 중앙에 있는 경우: 방 안쪽의 좌우 두 모퉁이

● 문이 방의 왼쪽에 있는 경우: 방의 오른쪽 뒤쪽 모서리

이상의 장소가 금전운이 모이는 장소입니다. 이 금전운이 모이는 장소에 복권을 보관한다면 금전운이 상승합니다.

옷장이나 서랍의 어둡고 시원한 장소

어둡고 시원한 장소는 에너지를 충전하기 쉬운 장소이기 때문에 좋은 운을 모으기 쉬운 장소이기도 합니다.

옷장이나 서랍은 어둡고 시원한 장소이므로 복권 보관에 최적의 보관 장소입니다.

그러나 플라스틱은 “불”의 기운을 상징하기 때문에 플라스틱 서랍 안쪽은 좋지 않습니다. 목제 옷장이나 서랍에 보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당장 로또 사러 가세요.

👉관련글>>“재물운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로또에 당첨된 사람들이 제일 많이 꾸었다는 꿈 6가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