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힘없이 풀리는 사주입니다” 점쟁이가 알려주는 23년 하는 일마다 술술 풀려 무조건 초대박 난다는 띠 BEST 3

올해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올해 많이 힘드셨던 분들은 23년도에는 하는 일마다 잘 풀렸으면 하는 기대도 있으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23년에 대박 나는 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23년에 좋은 운이 들어오는 띠

99년생 토끼띠와 89년생 뱀띠 그리고 79년생 양띠 이렇게 3가지 띠가 23년도에 좋은 운이 들어오는 해입니다.

출처: 의정부 한울도령

이분들은 내년에 전화위복의 형태로 어느 정도 위기를 맞게 되지만 주변 사람들의 덕으로 그 위기를 이제 전화위복을 해서 좋은 운기를 이어나가는 해입니다.

뜻하지 않게 노력과 상관없이 운때가 좋아지는 그런 운기가 있기 때문에 귀인의 덕을 보고 사람의 덕을 봅니다.

근데 어느 정도 위기가 있는 상황이 필연적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체감되는 부분은 일단 한숨을 돌리는 부분이 있지만, 대박이라고 말하기에는 조금 아쉬움이 있으니까 참고하셔서 각자의 자리에서 잘 대처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3년에 대박 나는 띠

두 번째로 좋은 띠들은 98년생 호랑이띠와 78년생 말띠가 되겠습니다.

이 두 띠는 내년에 굉장히 좋은 기회들을 많이 얻게 됩니다.

출처: 의정부 한울도령

예를 들어 내가 자격증 시험을 공부했다든가 다른 공부를 오래 했다든가 여기저기 경험을 많이 쌓았을 때 이런 경험들을 크게 펼칠 수 있는 해인데요.

새로운 취업 수가 생기거나 연봉이 올라간다든지 이런 형태로 나를 인정받을 수 있는 그런 운기가 들어오기 때문에 이 띠들은 내년에 굉장히 좋은 활약을 펼치면서 자신의 끼와 재능들을 널리 넓게 펼치는 좋은 운기가 들어오는 해로내년에 대박이 났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23년에 가장 초대박 나는 띠

다들 기다리셨죠. 30대와 50대인데요. 30대는 38살 되는 86년생 호랑이띠입니다.

출처: 의정부 한울도령

작년부터 병인생 호랑이띠가 특히나 좋다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역시나 내년에도 병인생 호랑이띠들이 굉장히 자기가 하는 일에 대해서 좀 더 크게 확장하고 기대했던 일들에 대해서 좋은 결과가 생깁니다.

그물을 던져서 고기를 잡는데 고래가 낚이는 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생각지도 않게 좋은 결과가 있고 부와 명예가 따르는 그런 해로결혼을 하거나 출산을 하거나 식구가 느는 경사가 나는 해입니다.

58살이 되는 66년생 말띠는 올해는 좋은 일이 없었는데 내년에는 굉장히 좋은 수가 들어옵니다.

특히나 명예 적인 부분으로 인해서 다른 사람들의 추앙을 받고 뭔가 감투를 쓰는 그런 타이밍이 온다고 하니 내년에는 기대를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띠를 만난다면 꼭 붙잡으세요. 돈복 터질 최고의 띠 궁합입니다.

👉 관련글>> “이런 띠라면 꼭 붙잡으세요” 점쟁이가 말해주는 만나기만 해도 돈복 터질 확률 99%라는 최고의 띠 궁합

유튜브 영상’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