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런 띠라면 꼭 붙잡으세요” 점쟁이가 말해주는 만나기만 해도 돈복 터질 확률 99%라는 최고의 띠 궁합

궁합이 좋아야 오래가는 건 아마 대부분의 사람이 공감하실 텐데요.

궁합이 좋다고 해서 잘 사는 것도 아니고 궁합이 나쁘다고 해서 100% 못사는 것도 아닙니다.

하지만 의외로 궁합이 잘 맞아야 서로에게 득이 되고 복이 넘쳐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서로 만나면 재물운을 상승시켜 주는 최고의 띠 궁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쥐띠와 소띠

첫 번째로 재물을 불러일으키는 띠궁합은 쥐띠와 소띠의 만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쥐띠는 굉장히 청명하고 재물을 축적하며 약간의 똥고집이 있는 편입니다. 흔히 약삭빠른 쥐띠는 머리가 영리합니다.

소띠는 성실하고 근면하고 우직한 편입니다. 쥐띠와 소띠의 궁합은 서로를 이해하는 마음이 강해 아주 잘 맞고 사업 파트너나 배우자로 아주 좋습니다.

다만 서로의 고집은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토끼띠와 개띠

두 번째로 재물을 불러일으키는 띠 궁합은 토끼띠와 개띠의 만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는 온화함과 겸손함을 가지고 있으며 신중한 편이고 남들과 잘 어울리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 개띠는 강직하고 배짱이 크기 때문에 토끼띠와 개띠가 만난다면 서로 잘 밀어주고 당겨주니 좋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용띠와 닭띠

세 번째로 재물을 불러일으키는 띠 궁합은 용띠와 닭띠의 만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용띠는 강인하고 용맹스럽고 스스로 힘을 키워나갈 수 있으며 닭띠는 지혜가 많고 성실한 편입니다.

용띠와 닭띠가 만난다면 서로의 단점을 보완해주고 그 관계가 깊고 오래 지속될 수 있겠습니다.

말띠와 양띠

마지막으로 재물을 불러일으키는 띠 궁합은 말띠와 양띠의 만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말띠는 활발하고 대범하면서 열정적이고 변화무쌍하며 양띠는 섬세하고 상냥한 편입니다.

말띠와 양띠가 만난다면 서로에 대한 깊은 배려로 상대방을 차분하게 만들어 주고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아래의 이런 띠 궁합은 될 수 있으면 안 만나 는 것이 좋습니다.

👉 관련글>>“1분도 못 돼서 헤어질 수 있다고..” 유명한 점쟁이가 알려주는 태어날 때부터 절대 만나면 안 되는 띠 궁합

유튜브 영상’열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