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딱 5일만 해보세요” 운동 없이 하루 2잔이면 몸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 쫙쫙 빼줍니다.

여러 가지 다이어트를 시도해도 살이 안 빠지는 분들이 보시면 좋은 내용인데요.

나는 몸 신이 다에서 죽어도 안 빠지던 살들이 특별 식단을 먹고 일주일 만에 –3.6kg을 감량하고 허리둘레가 무려–9.4cm나 줄었다고 하는데요.

출처: 채널A 캔버스

운동 없이 하루 한 끼는 그냥 건강한 일반식을 드시고 나머지 아침과 저녁은 특별 식단으로 드셨다고 합니다.

그럼 어떤 방법인지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토파지 주스 효능

출처: 채널A 캔버스

케일과 단호박에는 비타민C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고 케일에는 설포라판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 뇌 신경세포의 세포 청소 오토파지 현상을 유도해 노화로 인한 치매, 파킨슨병 등 퇴행성 뇌 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항산화 성분이 높아 체내 활성산소를 없애주고 혈액과 간을 해독해 주는 것은 물론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 해독에도 도움을 줍니다.

오토파지 체험 식단

우리 몸에서 세포를 청소해야겠다고 인지하는 기간은 최소 5일이라고 합니다.

한 달에 25일은 일반식으로 드시고 5일~7일은 오토파지 주스로 세포를 해독하는 시간을 갖는 건데요.

1. 하루 한 끼는 가공식품, 밀가루 음식을 제외한 건강한 일반식을 섭취합니다.

2. 아침, 저녁 두 끼는 오토파지 식단을 섭취합니다.

오토파지 주스 만들기

출처: 채널A 캔버스

재료: 단호박 100g, 연근 75g, 케일 75g, 바나나 1/2개, 아몬드 7알, 물 350mL

1. 단호박 100g과 연근 75g을 믹서에 넣는다( 소화 기능이 안 좋으신 분들은 익혀서 드셔도 무방)

2. 케일 75g, 바나나 1/2개, 아몬드 7알을 믹서에 넣어줍니다.

3. 마지막으로 물 350mL를 넣고 믹서기를 돌리기만 하면 완성됩니다.

섭취 시 주의사항

성장기 청소년, 임산부, 수유부, 콩팥 기능이 안 좋으신 분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평소 소화 기능이 약한 분들은 단호박과 연근을 살짝 익혀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튜브 영상‘열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