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것 하나면 365일 자고있어도 재물운 상승” 좋은 기운은 올려주고 나쁜 기운은 없애주는 특급 비방법

잠을 잘 때는 우리 몸의 기운이 순행할 수 있는 시간으로 이 시간에는 사람마다 나오는 에너지가 다 다르다고 하는데요.

우리는 많은 시간 잠을 자며 보내는데요. 이렇게 잠잘 때 나오는 기운을 더 좋게 만듦으로써 우리의 운을 바꿀 수 있다고 합니다.

자면서도 좋은 기운을 만들어 재물운을 받는 방법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잠자면서 재물운 받는 방법

잠을 자면서 좋은 기운을 받기 위해서는 이 순환을 도와주는 무언가가 있어야 하는데요.

그게 뭐냐 하면 조그마한 그릇입니다. 밥그릇을 쓰셔도 되고 밥그릇보다 조금 더 커도 되는데요.

다만 쇠로 된 스테인리스나 나무로 된 밥그릇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고 대신 유리나 사기로 된 그릇은 가능합니다.

쇠나 나무를 사용하면 안 되는 이유는 쇠나 나무가 기의 순환을 차단해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여기에 뭘 담는 거냐 하면 에너지를 담는 건데요.

그래서 항상 주무시는 옆에다가 머리하고 가깝게 그릇을 두면 안 좋은 기운과 좋은 기운을 순환해서 에너지를 담는 그릇이 됩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그냥 두시면 되는 게 아니고 아침에 일어나면 이 그릇을 반드시 물로 한 번 헹구고 물로 한 번 헹궈서 다시 엎어놓습니다.

그리고 잘 때 밥그릇을 머리 옆에 두는 거예요. 이 방법은 365일 매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밥 먹었던 그릇 쓰셔도 되고 아니면 따로 그릇을 구매하셔도 되는데요.

항상 아침에 일어나면 몸이 무거우신 분들, 항상 뭐가 되지 않고 막힌 분, 뭔가 답답하신 분, 우울증이 있으신 분들에게 에너지를 올려주고 불면증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방법이라고 하니까요.

한 번씩 해보셔도 좋으실 것 같아요. 이 비방법은 하루 이틀 한다고 바로 효과 있는 것이 아니고 꾸준히 사용했을 때 굉장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 관련글>>“속는 셈 치고 해보세요” 용한 점쟁이가 알려주는 집안의 나쁜 기운 한꺼번에 없애주는 특급 비방법

유튜브 영상’열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