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어떤 것이 가장 먼저 보이나요?” 이것이 가장 먼저 보인다면 아주 ‘예민한 성격’을 가진 겁니다.

평소에 주변에 별것도 아닌데 예민하게 반응하는 사람 한두 명씩 있지 않나요?

예민하다고 말하면 도리어 자기는 예민하지 않은데 왜 그러는 거냐고 화를 내는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테스트는 자신이 예민한 사람인지 아닌지 알아보는 그림테스트인데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아래의 그림을 보시고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을 생각하시고 그에 맞는 해설을 보시면 됩니다.

그림에서 어떤 것이 가장 먼저 보이셨나요?

나무 혹은 새가 먼저 보였다면

제일 먼저 나무나 새를 먼저 눈에 들어온 사람들은 대부분 유머 감각과 센스가 넘치는 성격을 가졌는데요.

또 직관적이라 위기 상황에 처했을 때 바로바로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이런 센스 넘치는 성격 탓에 주위에는 늘 사람들이 따른다고 하네요.

여자 얼굴이 보였다면

반면에 여자의 얼굴이 먼저 눈에 들어온 사람들은 아주 예민한 성격을 가졌을 가능성이 높은데요.

주변 환경에 민감하며 쉽게 스트레스를 받는 편이고 또 끊임없이 사랑을 확인받으려는 애정 결핍을 가진 경우도 있어 연인 혹은 친구에게 사랑과 관심을 갈구하는 편입니다.

나무, 새, 여자가 먼저 보였다면

그리고 세 가지 모두 다 봤다고 하는 사람들은 유머 감각과 센스가 넘치지만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 편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싶어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아래 그림에서 어떤 이미지가 먼저 보이셨나요?

👉 관련글>>“가장 먼저 무엇이 보였나요?” 가장 돋보이게 보이는 것은 당신의 마음속 깊이 숨겨진 욕망을 드러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