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옆에 있는 연인 또는 친구와 주먹을 쥐어보세요” 평소 주먹 쥐는 모양으로 내면의 숨겨진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평소 의식하지 않고 주먹 쥐는 모양으로 그 사람의 성격을 알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옆에 있는 친구나 가족과 자연스럽게 주먹을 쥐어보세요.

어떤 모습과 비슷한가요?

그럼 바로 확인해보세요.

엄지손가락을 검지에 붙이는 타입

다른 사람과 함께하는 것을 좋아하는 리더십이 있는 성격입니다.

일단 목표를 결정하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매우 성실한 성격으로 거짓말하는 것을 매우 싫어합니다.

연애에 관해서는 매우 서툴러 상대를 좋아하게 되어도 좀처럼 알아차릴 수 없는 타입입니다.

대신 한 번 깊은 관계가 되면 상대에게 마음을 다하고 매우 소중히 취급합니다.

자신이 말하고 싶은 것을 억제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싸움이 되어도 본심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그 때문에, 상대에게 말하고 싶은 것이 잘 전해지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엄지를 손가락 위로 올리는 타입

자신감이 넘치는 매우 사교적인 타입입니다.

이 유형은 강한 신념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자기중심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과 바로 친해지는 성격으로 친구가 많습니다. 그러나 마음속에는 자신을 이해하고 지지하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연애에 관해서는 실패를 두려워할 정도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도 좀처럼 접근이 잘되지 않습니다.

상대에게 너무 가까워져 미움받을까 걱정되어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는 성격입니다.

과거 연애에 실패한 경험이 있다면 그때의 트라우마로 나서는 것을 두려워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엄지손가락을 숨기는 타입

주먹을 잡았을 때 엄지를 안에 넣는 사람은 겸손하고 내향적인 타입입니다.

상상력이 매우 풍부하고 그림이나 음악 등의 예술 방면에 재능을 살리기 쉬울 것입니다.

감수성이 풍부해 상처받기 쉽고 스스로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별로 없습니다.

가슴 안에는 열정을 안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그 감정을 밖에 내지 않고 억제해 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애에 관해서는 차분한 연애를 좋아하며 불만이 있어도 잘 드러내지 않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어떤 동물이 먼저 보였나요?

👉 관련글>>“3초 안에 결정하세요” 이 동물이 먼저 보였다면 당신은 우뇌가 발달한 사람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