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가장 먼저 무엇이 보였나요?” 가장 돋보이게 보이는 것은 당신의 마음속 깊이 ‘숨겨진 욕망’을 드러냅니다.

사람은 누구나 마음속에 말할 수 없는 욕망을 숨기고 있는데요.

위의 이미지에서 무엇이 가장 먼저 보였나요? 아래에서 당신의 숨겨진 욕망을 알아보세요.

중앙 남자의 얼굴을 먼저 본 경우

당신은 사려 깊고 넓은 시야를 가진 리더십 의 성격입니다.

또한, 높은 계획성을 가지고 있어 과거에 계획한 것을 꾸준히 해내는 것이 자랑입니다. 그 특성에서 복잡한 인간관계를 잘 정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재능을 가지고 있으므로 ‘다른 사람을 통제 하고 싶다’라는 숨겨진 욕망이 있습니다. 그 리더십을 다른 사람이나 조직을 위해 사용하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양을 먼저 본 경우

당신은 넓은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동시에 섬세한 면이 있습니다.

누군가의 아무렇지도 않은 발언에 대해 너무 깊이 생각하거나 심하게 상처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당신이 마음속에서 바라는 것은 ‘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는 동료’와 ‘자신을 이해하게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주위에 ‘로맨틱한’ 사람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생각입니다. 우선은 신뢰할 수 있는 상대에게 당신으로부터 마음을 털어놓으면 상황이 바뀔지도 모릅니다.

나무 또는 소년을 먼저 본 경우

당신은 밝고 낙관적인 인물입니다. 그러나 한편으로 연애가 시작되면 실패하기 쉽습니다.

너무 친절한 면이 있어, 상대에 기여해 버리기 때문에, 안 되는 이성을 끌어 버리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은밀하게 요구하고 있는 것은, ‘사랑한다’라는 말 이상 진실의 사랑을 원합니다. 자신감을 얻고 상대방에게 친절하게 대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오두막을 먼저 본 경우

당신은 사람과는 다른 관점을 가진 통찰력있는 사람입니다.

조금 걱정스러운 면이 있습니다만, 주위에서는 「의뢰가 있는 인물」로서 상담을 받는 일도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은 혼자서 보내는 시간이 더 좋아하기 때문에, 「사회성은 중요하다」라고 느끼고 있지만, 사실은 혼자 있는 것으로 치유를 느끼는 성격입니다.

의식적으로 혼자가 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무엇이 가장 먼저 보이시나요?

👉 관련글>>“무엇이 제일 먼저 보이셨나요?” 가장 먼저 이것이 보였다면 당신은 좌뇌가 발달한 사람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