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이면 무조건 사야 한다고..” 코스트코가 실수로 너무 저렴하게 팔고 있다는 인생템 6가지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코스트코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 또한, 좋아서 많은 사랑받을 받는 것 같습니다.

 

많은 상품 중 절대 실망하지 않을 코스트코에 가면 꼭 구매해야 할 인생템이 있다고 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커클랜드 메이플 시럽 / 15,490원

 

메이플 시럽은 쿠팡에서도 구매할 수 있지만, 용량으로 계산해보면 코스트코의 메이플 시럽이 조금 더 저렴한데요.

 

벨기에 와플이나 프렌치토스트를 만들어 먹을 때 생크림 위에 뿌려서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서 코스트코에 가게 되면 꼭 구매하게 됩니다.

 

초밥 세트 / 19,900원

 

마트 초밥이라고 하면 질이 떨어진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코스트코 초밥은 생선도 신선하고 양도 많아서 둘이 먹기 딱 적당한 양인데요.

 

가격도 저렴하니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씩 사 먹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플레치즈케익 / 16,990원

 

요즘 케이크 한판 가격에 만원대 찾아보기 진짜 힘들잖아요.

 

그런데 가격도 저렴하면서 치즈가 꽉 차 있는 제대로 된 치즈케익! 거기에 양도 꽤 많아 소분해서 얼려두면 먹고 싶을 때 꺼내 먹을 수 있어 너무 좋더라고요.

 

프렌치 버터크라상 / 9,990원

 

맛있는 크라상은 요즘 1개에 2~3천원은 그냥 넘어가는데 여긴 12개에 9990!

 

아이들 많은 집에 특히 추천해요.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먹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살짝 데워 먹으면 버터 풍미가 확 올라오는 느낌!

 

덴마크 얼리브 비타민 우유 / 3,990원

 

칼슘 섭취에 좋은 우유는 성장기 자녀들이 있는 가정이라면 특히 떨어지지 않도록 사두어야 하는 품목인데요.

 

우유값이 비싼 요즘 코스트코에서는 덴마크 우유 2.3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산 호두 / 14,000원

 

코스트코 커클랜드 호두는 가성비가 아주 좋은데요.

 

반찬으로도 사용하고, 요플레 먹을 때 올려서 토핑으로 먹을 때도 좋아 항상 떨어지지 않고 구입하게 되는데요.

 

다른 곳보다 가격도 저렴하니 기회가 되신다면 꼭 구입해 보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