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재물운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로또에 당첨된 사람들이 제일 많이 꾸었다는 꿈 6가지

꿈은 내가 원한다고 내 마음대로 꿀 수 있는 것이 아닌데요.

같은 주제의 꿈을 꾸어도 어떻게 보이느냐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나누어집니다. 여러분은 평소 어떤 꿈을 꾸시나요?

요즘 이런 꿈을 꾸셨다면 대박 나기 전 징조이니 절대 놓치지 마시고 행운을 잡으시면 좋겠습니다.

똥 꿈

똥 꿈을 꾼다고 하면 우리는 재수 좋은 꿈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출처: 천궁마마

똥을 꿈에서 보거나,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는 것은 길몽이 아닌데요.

길몽은 꿈에서 똥통에 빠지거나, 내 몸에 막 똥을 칠한다든지, 아니면 내가 막 밟든지, 아니면 만지든지, 똥 꿈은 분명히 이런 현상이 일어나야 길몽입니다.

불 꿈

불 꿈도 많이 알고 계시죠. 그러나 불 꿈도 길몽으로 갈 거냐 흉몽으로 갈 거냐 요거 구별 잘하셔야겠지요.

불 꿈의 길몽은 불이 활활 타올라 아주 그냥 활활 타서 내가 아무리 꿈에서 이걸 끌려고 하거나 해도 절대 꺼지지 않는 꿈이 길몽에 해당이 됩니다. 즉 대박 나는 꿈인데요.

반대로 불이 타다가 꺼지거나, 아니면 꺼진 제를 본다든지, 작은 불씨, 또는 내가 꿈에서 불을 껐다면 오히려 반대로 흉몽이기 때문에 요게 재수가 아니라 안 좋은 일이 생길 증조로 해석하시면 됩니다.

돼지 꿈

돼지 꿈이 길몽일 때는 일단 돼지가 커야 하고, 예를 들어 산에서 멧돼지들이 기어 내려와서 나를 막 덮치려고 들고, 나를 막 물려고 들고 이런 현상이 났을 때나 핑크 돼지 큰 게 집으로 들어오거나 내 품에 안겼을 때, 돼지가 들어와서 새끼를 낳았을 때는 당연히 길몽일 수밖에 없습니다.

물 꿈

물 꿈도 좋은 꿈이라고 알고 계시지만, 물은 일단은 굉장히 맑은 물이어야 되고, 아래가 훤히 들여다보이는 그런 맑은 물의 꿈을 꾸시거나, 맑은 물이 홍수가 돼서 나를 덮치거나 또 우리 집의 화장실 세면대 아니면 주방 이런 데 물이 갑자기 막 넘쳐서 집 안에 온통 물바다가 되는 꿈, 아니면 아주 넓고 깨끗한 물에서 내가 기분 좋게 수영하는 꿈이 길몽에 해당합니다.

반대로 흉몽에 해당이 되는 것은 탁한 물이에요. 탁한 물 더러운 물 이건 흉몽이죠.

아니면 내가 물에 빠져서 허우적거리거나, 해일이 와서 나를 쓸고 간다든지 이런 것들은 흉몽에 해당이 되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시체를 보는 꿈

꿈에서 시체 보신 분들은 좋다는 생각보다는 찜찜해 뭐야 이럴 수 있어요.

출처: 천궁마마

반가운 꿈이 아니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의외로 시체가 재수를 갖다 주는 꿈입니다. 시체 중에서도 당연히 길몽이 있고요. 또 흉몽도 있는데요.

내가 꿈에서 시체를 봤는데 시체를 내가 업거나 아니면 시체를 내가 만졌든지 이런 것은 당연히 길몽입니다.

그리고 관을 꿈에서 봤는데 관 안에 시체가 들어있으면 길몽이지만 빈 관이라면 이거는 흉몽입니다.

또 관 안에 시체가 갑자기 벌떡 일어나는 것도 흉몽에 해당합니다.

👉 관련글>>“로또사면 바로 이곳에 두세요” 로또 당첨운을 200% 높여준다는 보관장소

조상 꿈

내 꿈에 조상님이 나타났다. 그러나 조상님의 행색이 굉장히 좋고 옷차림이 화려하고, 또 나를 보면 환하게 웃고 계시고, 거기에 조상님들이 나에게 와서 곡식을 준다든지, 돈을 준다든지, 아니면 어떤 문서를 준다든지, 이런 거는 분명 길몽에 해당이 되고요.

표정이 어둡고 또 행색이 매우 초라하고 분위기가 어둡고 이런 것은 당연히 흉몽에 해당이 된답니다.

이 꿈들은 대박 나기 전 바로 전조 현상으로 선몽이 됩니다.

그래서 단순히 좋은 일이 있을 징조이므로 누구한테 말하지 말고 당장 로또를 구입을 하셔도 그 확률이 더 높겠죠.

👉 관련글>>“이 번호가 1등에 많이 나온 번호라고” 자동보다 1등 확률을 100배 높여준다는 로또번호

유튜브 영상‘열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