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노브랜드 가면 무조건 챙기세요” 어른, 아이 모두가 좋아해 사다 놓기가 무섭게 사라집니다.

노브랜드 자주 이용하시나요?

노브랜드 제품은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도 좋아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요.

요즘처럼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질 때는 더 자주 이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노브랜드에 갈 때마다 들고 오는 먹거리가 있는데요. 노브랜드 가실 때 한 번쯤 구매하셔서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새우스프링롤 / 6,280원

생각보다 양이 꽤 많은 새우 스프링롤은 20개가 들어있는데요.

요리할 때 복잡하거나 시간 걸리는 것 정말 귀찮아하는 사람 중 한 명인데요.

이건 별도의 해동 없이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어서 더 좋은 제품입니다.

시원한 맥주 안주로 딱 이라서 노브랜들 갈 때마다 들고 오게 되는 제품입니다.

바삭 꿔바로우 800g / 7,980원

노브랜드 바삭 꿔바로우는 탕수육 소스가 같이 들어있고 조리 방법도 너무 간단한데요.

가격대비 생각보다 양도 많고 바삭바삭해서 맛도 좋습니다.

너무 만족스러운 노브랜드 바삭 꿔바로우, 냉장고에 쟁여놓고 탕수육 생각날 때마다 하나씩 먹으면 좋은 추천제품입니다.

티라미수 180g / 2,980원

노브랜드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조금 더 큰 용량도 있지만 혼자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아 이렇게 개별포장된 것이 좋더라고요.

포장을 개봉하면 작은 컵 2개가 들어있는데요. 카페에서 파는 티라미수와는 비교할 수 없지만, 마트에서 판매하는 제품치고 맛도 훌륭합니다.

포테이토 에그셀러드 270g / 2,980원

샌드위치 집에서 만들어 먹으려면 준비할 것도 많고 이것저것 재료 준비하기도 귀찮잖아요.

요것만 있으면 번거롭게 준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2분만 투자하면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노브랜드 갈 때마다 담게 되는 제품인데요. 샌드위치 생각날 때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관련글>> 다른 곳보다 너무 저렴하게 팔고 있다는 트레이더스 인생템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 800g / 12,980원

닭꼬치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노브랜드 데리야끼 닭꼬치는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에 담백한 닭고기가 조화를 이루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술안주로도 인기가 좋은데요.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더 사랑받는 음식이라고 하네요.

조리 방법이 간편하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인기가 많아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합니다.

크림새우 370g / 6,980원

새우와 크림소스가 함께 들어있어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는데요.

조리 방법도 정말 간단한데요. 에어프라이어에 돌리거나 더 맛있게 드시고 싶으면 기름에 바싹하게 튀겨주셔도 좋습니다.

노브랜드 크림새우는 쫀득한 식감에 새콤달콤한 맛으로 중국집에서 시켜먹는 크림 새우만큼이나 가격대비 맛이 좋습니다.

갈비 만두 / 5,980원

만두 다들 좋아하시죠. 식당에 가면 꼭 시켜먹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노브랜드 갈비 만두는 포장부터 숯불 향이 가득하고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했는데 가격까지 착하답니다.

조리는 찜기를 사용하면 더 맛있긴 하지만 간편하게 먹기에는 역시 전자레인지를 따라올 수 없죠.

요즘 워낙 맛있는 냉동 만두가 많은데요. 그런데 노브랜드 갈비 만두는 정말 가성비 좋고 맛있어서 주변에도 꼭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