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 별자리는 하는 일마다 꼬이고 안 풀린다고” 10월 별자리 운세로 확인하는 정말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

하는 일마다 안 풀릴 때 한 번쯤 점이나 타로점을 보시거나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신 적 있으실 텐데요.

띠로 보는 운세나 타로점도 많이들 보시지만 요즘은 별자리 운세도 재미 삼아 많이들 보신다고 하는데요.

별자리는 태어난 날에 따라 정해지는데 먼저 자신이 태어난 양력 생일을 기준으로 별자리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재미로 보는 별자리 운세지만 은근 잘 맞는다고 하니 재미 삼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물병자리 1/20~2/18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이다. 우유부단한 모습을 보이면 괜스레 엉뚱한 일에 휘말릴 수 있으니 당신의 의견을 확실히 이야기하자.

충동적인 결정보다는 논리적인 사고가 필요한 날이니 이것저것 재보고 판단하는 것이 좋다.

물고기자리 2/19~3/20

정석대로 모든 일을 처리해야 뒤탈이 없다. 충분히 생각하지 않은, 섣부른 임기응변은 크게 후회할 일을 만드니 조심하자.

정확하지 않은 소문으로 인해 피해를 볼 수 있으니 오늘 들은 이야기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자. 두 가지 일을 함께 진행한다면 맺고 끊음을 확실히 하자.

양자리 3/21~4/19

빠른 눈치와 순발력이 있어야 살아남는 날이다. 주변 분위기가 요상~하게 돌아갈 일들이 많으니 상황파악 빨리하고 임기응변 적절히 해야 뒤탈이 없겠다.

괜히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질 수도 있으니 몸을 사리자. 여러 사람이 있을 때는 될 수 있으면 말도 삼가는 것이 좋다.

황소자리 4/20~5/20

당신의 완고함이 당신을 곤경에 빠트릴 수 있습니다. 당신의 주장을 증명하고, 의도적으로 당신을 일으켜 세우려는 사람들을 조심하자.

특히 더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고 싶은 특별한 사람이 있는 경우 연애 생활이 관심의 중심에 있을 수 있다. 나만의 시간을 가지고 건강에 해로운 애착을 형성하지 않도록 하자.

쌍둥이자리 5/21~6/21

그동안 바쁘다고 미뤄왔던 일들을 한꺼번에 해결해보자. 앞으로 목표를 이루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들을 생각해보고 지금까지 얼 만큼 이뤄냈는지 점검해 보자.

아무것도 이룬 게 없다고 우울해할 필요는 없다. 당신에게 지나간 날보다 앞으로의 미래가 더 많이 남아 있기 때문이다.

게자리 6/22~7/22

당신의 강압적인 진행이 다른 사람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늘 그랬던 것처럼 그냥 넘어가려 한다면 오히려 더 많은 반감을 사게 될 것이다.

주변의 상황을 잘 따져보고 당신의 진행이 너무 욕심이 아닌지 잘 파악해보자. 그렇지 않다면 주변 사람들을 잘 설득시킬 방법을 생각해보는 것이 좋다.

사자자리 7/23~8/22

그동안 하고 싶다는 생각만 했다면 오늘은 실천에 옮기자. 안된다고 포기하지 말고 하고 싶었던 일의 리스트를 작성해 보자.

감정에만 충실해서 선택했다간 돈도 날리고 흥미도 없는 쓸데없는 짓을 한 결과를 초래하니 조심하자.

처녀자리 8/23~9/23

그동안 풀리지 않던 문제들이 자연스럽게 풀리는 날이다. 완전히 해결되지 않더라도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니 너무 고민하지 않아도 되겠다.

권위적인 사고는 마찰만 일으킬 뿐, 도움이 되지 않으니 겸손과 솔선을 우선으로 하는 것이 좋다.

천칭자리 9/24~10/22

휴식보다는 일에 몰두해야 하는 날이다. 원인 없는 결과는 없는 것이니, 나중에 가서 후회 말고 마음을 다잡고 일해보자.

나중에 원망할 사람은 자신밖에 없으니. 어설픈 핑계를 댔다간 망신살이 뻗칠 수 있다. 자신의 잘못이 있다면 명백히 시인하고 대안을 제시할 것이 좋다.

괜히 남의 탓으로 돌렸다가 실속도 못 차리고 이미지만 버릴 수 있다.

전갈자리 10/23~11/22

처음 만나는 사람을 대할 때 지난 연인에게 했던 태도나 분위기를 고수하지 말자. 급한 마음에 달려가다간 돌부리에 걸려 넘어지는 날이다.

성급함을 조심하자. 익숙한 일이라고 무신경하다가는 부끄러운 실수를 하겠다. 요즘 들어 몸에 이상이 느껴졌다거나 부쩍 피곤하단 생각이 들었다면 병원을 찾는 것도 좋다.

사수자리 11/23~12/21

언제 어디서나 사람을 조심하자. 우연히 스치는 사람에게도 해를 입을 수 있겠다. 또한, 당신의 라이벌 역시 당신의 심기를 불편하게 할 것이다.

하지만 길고 짧은 것은 대봐야 아는 법! 하기 힘든 일로 쩔쩔매는 당신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해도 별 볼 일 없다.

당신 공을 뺏기지 않으면 다행. 어차피 혼자 사는 세상 당신 혼자서 이 상황을 이겨내도록 하자.

염소자리 12/22~1/19

남의 것이 부럽다고 쳐다보는 것도 하루 이틀. 오르지 못할 나무는 쳐다보지도 말자. 때로는 깨끗이 포기하는 것도 지혜로운 모습이다.

오늘 버릴 것, 잊을 것은 깨끗이 잊고 새 출발 하는 날로 삼자. 쓸데없는 미련은 시간만 축나게 한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