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쓰레기봉투 사용할 때 꼭 따라 해 보세요” 쓰레기봉투 이렇게 사용하기만 해도 집이 정말 깨끗해진다는 꿀팁 3가지

평소 쓰레기봉투 보관할 때 어떻게 보관하고 계시나요?

잘 접어서 보관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서랍 한쪽에 아무렇게나 보관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그런데 쓰레기봉투를 아주 편하게 보관하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평소 아무렇게나 보관하셨던 분들이라면 아주 유용한 꿀팁이 될 것 같습니다.

쓰레기봉투 정리 시 유용한 꿀팁

너저분하게 보관된 쓰레기봉투를 정리하는 꿀팁입니다.

먼저 가위나 칼을 사용해서 다음과 같이 살짝 구멍을 내줍니다.

출처: 집나간아들

그런 다음 싱크대 문짝 안쪽이나 창고 문 한쪽에 고리를 붙여 걸어보시면 아주 편리하고 깔끔하게 보관하실 수 있을 겁니다.

👉 고용노동부에서 취업만 해도 1인당 350만원 지급해 준다는 취업 지원제도 (+신청방법)

👉 “모르면 손해입니다” 정부에서 1년에 4번 25만원씩 최대 100만원 지급해 준다는 착한 지원제도 (+신청방법)

👉 “안 받아간 돈이 2,400억이라고” 정부에서 자동차 한 대당 찻값의 20%를 되돌려 준다는 자동차 환급금 (+신청방법)

쓰레기봉투 틀 만드는 방법

쓰레기봉투를 아무렇게나 놓으면 지저분해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요.

미관상 좋지 않고 부피 또한 많이 차지해 불편했던 경험 있으실 텐데요.

이런 경우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고 아주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먼저 옷걸이를 1개 준비한 다음, 준비한 옷걸이를 화면처럼 펼쳐줍니다.

옷걸이에 거는 부분도 살짝 돌려준 다음 화면처럼 뒤로 꺾어주세요.

그다음 쓰레기봉투의 구멍 난 부분을 옷걸이에 걸어주고 틀에 맞게 봉지를 펼쳐줍니다.

이렇게 만든 쓰레기봉투 틀은 생활 곳곳에 아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싱크대 하부장 등 쓰레기가 많이 나오는 곳에 걸어보시면 아주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옷걸이 두 개를 사용하는 꿀팁

준비한 옷걸이를 화면과 같은 모양으로 만들어 준 후 케이블 타이를 이용해서 4면을 잘 묶어줍니다.

튀어나온 부분은 가위로 잘라주고 옷걸이의 걸이 부분에 봉지 손잡이를 걸어주세요.

그러고 나서 틀에 봉지를 잘 걸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만든 봉지 틀은 싱크대 하부장에 걸어보시면 조금 더 튼튼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유튜브 영상’열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