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너무 오래 보지 말고 무엇이 먼저 보이셨나요?” 맨처음 보인 것이 당신의 가까운 미래를 알려줄 것입니다.  

미래에 어떤 일이 펼쳐질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림으로 하는 심리 테스트는 당신의 가까운 미래를 알려줄 것입니다.

아래 그림에서 무엇이 먼저 보였나요?

그럼 바로 확인해 보실까요.

■ 해골이 보인다면

해골이 보인다면 당신은 곧 지금까지의 노력이 열리고 행복한 미래가 올 것입니다. 두개골이 드러나고 있는 것은 「완벽」 「지속성」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지금까지 유혹에 지지 않고, 꾸준하게 노력해 온 것 같습니다. 완벽을 강조하는 당신은 향후 인생을 좌우할 정도의 큰일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완벽주의가 되지 않고, 유연하게 생각하는 것이 성공을 이끄는 요령입니다.

■ 올빼미가 보인다면

올빼미가 보인다면 당신은, 지금 매우 충실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올빼미는 “새로운 것”, 그리고 그 날개는 “당신을 괴롭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충실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만, 이전부터 일이나 학업에서 안고 있던 고민이 찾아온 것 같습니다. 그러나 올빼미는 그 “고뇌”를 제거해주는 존재이기도 합니다.

취미나 운동 등 뭔가 새로운 것을 시작해 본다면 고민이 해결되는 쪽으로 향할 것 같습니다.

■ 배가 보인다면

배가 보인다면 당신의 가까운 미래는 매우 평온한데요.

큰 파도는 같은 험한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과거의 기억이 당신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 해결되지 않은 과거의 실패나 이별이 있다면 친구나 가족에게 말하는 것도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지금은 단절의 시기로, 필요 없는 정보나 물건을 버려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 하면 본 적도 없는 큰 바다에 나올 수 있을 것입니다.

■ 동물이 보인다면

동물이 보인다면 당신은 지금 무언가에 공포심을 품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럴 때야말로 성장의 기회인데요. 우선은 공포의 뿌리가 무엇인지를 파악해 생각해 봅시다.

그러면, 자신의 컴플렉스나 결점이 보일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밖에 없는 장점도 보일 것입니다.

또 가까운 미래에는 직장이나 학교에서 무언가 중요한 물건을 부탁할 것 같다. 그때를 위해서도 마음을 준비해 두면 좋을 것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