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인기가 좋아 금새 바닥난다고..” 사용해 보고 너무 좋아 재구매율 200%라는 다이소 살림템 5가지

평소에 다이소 자주 이용하시나요?

다이소 용품은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많은데요.

그중 많은 분들이 사용해 보시고 강력히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아직 사용해 본 적이 없으시다면 다이소 가실 때 구매해서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름 제거 시트 40매 /1,000원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요리할 때나 고기를 구울 때 사방팔방으로 튀는 기름 때문에 난감하신 적 한 번쯤은 있으시죠.

이럴 때 다이소 기름 제거 시트를 사용해 보세요.

키친타올보다 흡수력이 좋아서 많은 기름도 한 장이면 충분합니다.

논슬립 테이프 /2,000원

벌써 사용해 보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논슬립 테이프는 양면으로 접착이 가능하고 재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그래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원하는 길이 만큼 잘라서 러그나 소품을 고정할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폼타입 매직크리너 /3,000원

매일 매일 청소해도 청소하기 힘든 곳이 있잖아요. 그런 곳에 무조건 써보세요.

스프레이 방식으로 세우거나 뒤집어서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한데요.

금새 더러워지기 쉬운 세면대나 변기, 욕실 배수구에 뿌려주기만 하면 물때를 충분히 불려주기 때문에 가볍게 문질러주면 화장실 청소도 간편하게 하실 수 있답니다.

워터블럭 / 1,000원

욕실과 주방을 사용하다 보면 물기가 마를 날이 없잖아요.

마르지 않은 물기 때문에 곰팡이나 물 때가 생기기도 쉬운데요. 이럴 땐 워터블럭을 사용해 보세요.

뛰어난 흡수력 때문에 깔끔하게 물기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물기 없는 욕실을 원하신다면 초강력 물기 제거 워터블럭 꼭 한번 사용해 보세요.

에그타이머 / 1,000원

반숙이나 완숙 둘 중 하나로 삶고 싶은데 매번 실패했다면 에그타이머를 사용해 보세요.

달걀과 함께 넣고 삶아주면 되는데요. 가족마다 모두 취향이 다르잖아요. 그럴 때 눈금을 보면서 꺼내기만 하면 되니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 관련글>>“재구매율이 높아 금새 바닥난다는” 정말 이 가격에 파는 것이 믿기 힘들 정도라는 인생템 7가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