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분위기에 녹아버린다는 SNS에 난리 난 카페”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꼭 다시 재방문할 정도로 뷰가 화보 같은 카페 명소 BEST 7

연인과 데이트하기 좋은 뷰맛집, 분위기 최고의 카페인데요.

이번 주말 연인이나 가족, 친구와 휴일에 나들이 삼아 가볍게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 무르

남한강의 여유로운 풍경을 담은 감성 카페입니다.

하얀 벽에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카페로 노란 대문 앞 인증샷으로 sns에서 유명한 카페인데요.

실내는 모던한 인테리어로 곳곳에 소품들을 배치하여 분위기를 살리고 통창으로 남한강을 내려다보는 매력이 있습니다.

정원 곳곳에 남한강을 여유로이 즐길 수 있는 자리들이 마련되어 있고 포토존도 있습니다.

하우스 베이커리

먹음직스러운 빵이 많은 한옥 카페인데요.

배우 이영애가 작업실로 사용했던 한옥집을 개조하여 현재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메인 공간인 1동에는 베이커리 진열대가 있고 통창 가득 싱그러운 풍경을 느낄 수 있습니다.

3동은 창호와 서까래를 보며 한옥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마루에 앉아 잔디정원의 여유로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테라로사 서종점

전형적인 창고형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로 카페의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계단식 좌석이 있고 붉은 외벽과 메자닌 복층 구조가 빈티지하면서도 웅장한 이미지를 만들어 냅니다.

복합문화공간을 표방하는 공간답게 테라로사 카페 외에도 식당 잡화점 디저트 가게 마켓 등이 입점해 있어서 카페를 이용 후 주변을 둘러보고 쇼핑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계곡이 흐르는 정원이 나오는데요. 안쪽에 자리하고 있어서 잘 알려지지 않은 장소로 비교적 한적하게 정원을 거닐 수 있습니다.

더 그림

유럽풍 건물과 아기자기한 정원이 매력 있는 카페인데요.

중앙 잔디정원을 둘레로 예쁜 건물들과 아름다운 수목들이 조화를 이루는 곳입니다. 2017년 경기도 아름다운 정원문화 대상을 받은 곳답게 관리가 잘 되고 있습니다.

중앙 잔디정원을 중심으로 걷다 보면 다양한 풍경이 눈 앞에 펼쳐지는데 유럽풍 건물과 조경 덕분에 테마파크에 온 듯한 기분이 물씬 나는 곳입니다.

정원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과 다양한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어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기기에 좋습니다.

📌 우리나라 맞냐고 3번 물어본다는 카페 명소입니다.

관련글>>연인들 사이에서 난리 난 해외 감성 물씬 풍기는 카페 명소 BEST 6

내추럴가든 529

경기도 정원 문화대상을 받을 정도로 정원이 잘 가꾸어진 카페인데요. 정원을 감싸는 산줄기와 계곡은 평화로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정원 끝자락에 계곡으로 내려갈 수 있는 길이 있어서 여름이 되면 물놀이 명소가 됩니다.

정원을 거닐다 마음에 드는 풍경에 앉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아이들을 위한 트램펄링과 작은 동물들도 있습니다.

수수 카페

북한강의 평화로운 풍경을 담고 있는 수수 카페입니다.

북한강을 마주하는 정원과 테라스 별채 산책로가 매력적인 카페인데요. 2층 규모의 본관은 우드톤의 인테리어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본관을 나서면 북한강을 바라보는 자리들로 가득한 테라스가 보이고 별관에서는 통창으로 강을 볼 수 있습니다.

강변 쪽으로 내려가면 시야가 탁 트인 테이블이 나오는데요. 두물머리 물래길과 연결되어 있어서 잠시 산책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칸트의 마을

산책로와 정원이 아름다운 한옥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근대 철학의 아버지 칸트가 고향 마을을 산책하며 사색에 잠겼던 공간을 모티브로 만든 카페답게 중앙 정원을 둘레로 다양한 콘셉트의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페는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의 2층 규모 카페인데요. 전면이 통창으로 싱그러운 정원을 바라보는 매력이 있습니다.

더 많은 카페가 궁금하시면 아래 영상에서 만나보세요.

유튜브 유리소리TV 영상‘열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