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물건 구입할 때 주로 어느 곳을 이용하시나요?
많은 양을 구매할 때는 코스트코나 트레이더스 등 대형마트를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요.
그중에서 코스트코 물건은 가성비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에 가면 무조건 쟁여야 한다는 가성비 좋은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백종원 소고기 된장 짜글이 4봉 / 18,490원
간편한 조리 식품으로 백종원의 더본코리아에서 만들었는데요. 큰 봉지에 낱개로 소 포장되어 있어 필요할 때 하나씩 조리해 먹으면 됩니다.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조리해 먹어도 밥 한 공기 뚝딱 하게 만드는 맛입니다.
반찬 하기 싫은 날 쟁여두고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무화과 깜빠뉴 / 7,990원
겉은 쫄깃 속은 부드러운 무화과 깜빠뉴 무게가 무려 1Kg에 가까운데요.
빵 속에 곡물이 많이 들어있어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리면 더 맛있답니다.
📌 수지스 페퍼콘 닭가슴살 1Kg / 13,490원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아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 같은데요. 간이 잘 되어있어 정말 맛있습니다.
포장이 소분 되어있어 필요할 때 하나씩 조리해 먹으면 좋습니다.
📌 블루베리 치즈타르트 / 15,990원
치즈타르트 좋아하시나요? 블루베리와 크럼블치즈가 듬뿍 올려져 있어 정말 맛있는데요.
가격대비 양이 많아 5명이 먹어도 충분합니다. 타르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 생과일 타르트 / 18,990원
신선한 생과일로 만든 타르트인데요. 1박스에 제철 생과일을 올린 타르트가 6개나 들어있답니다.
크림이 달지 않아 깔끔하고 맛있어 코스트코에 가면 꼭 들고 오는 아이템입니다.
노브랜드는 물건은 가성비도 좋지만, 가격이 너무 저렴한 것 다들 아시죠. 요즘 인기가 좋아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