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무엇을 처음으로 보셨나요?” 제일 먼저 본 이미지가 당신의 연애가 성공하는 비법을 알려줄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재미로 확인해 보는 심리 테스트인데요.

아래의 이미지 중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무엇입니까?

↓ ↓ ↓ ↓ ↓ ↓ ↓

그럼 지금부터 결과를 알아볼까요.

📌 쥐

쥐가 처음 보인 당신은 진심으로 사람을 사랑하고 싶으면서 어딘가 ‘진짜 자신이 받아들일 수 없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것 같습니다.

과거에 본심을 냈을 때, 심하게 화나거나 거절된 경험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우선, 불안해지거나 불쾌한 기분이 되었을 때, 자신의 기분에 차분히 주목해 주세요. 불안해지는 원인을 찾아 마음의 얼음을 녹여주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 능숙하지 못했던 문제가 스스로 해결됩니다.

지금까지 본심을 숨기고 살아온 당신. 그러나 위의 실천을 통해 당신을 모두 받아들이는 상대와 운명의 만남을 완수하거나 당신을 고민하지 않은 파트너와 사이를 깊게 할 수 있습니다.

📌 여성 얼굴

여성의 얼굴이 처음 보인 당신은 강한 자아와 믿음을 가진 사람입니다. 높은 에너지와 열정으로 주위를 당기는 카리스마 타입입니다.

그러나 그 반면, 고집이 너무 강한 면도 있고 자신의 규칙을 다른 사람에게 너무 밀어붙이면 아무리 올바른 일이라도 전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람의 가치관을 선악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한 사람 한 사람의 개성으로서 인정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룰이나 조건을 소중히 다룰 수 있을 때, 딱 맞는 가치관을 가진 인물을 만날 수 있고, 파트너가 깊은 이해를 보여주거나 당신의 환경이 바뀌기 시작할 것입니다.

타인에게 가치관을 강요하지 않는 편이, 신기하고 가까운 가치관의 사람을 끌어들입니다.

그때 당신은 “이렇게 이야기가 맞는다니…”라고 감동을 기억하고 지금까지의 고생이 거짓말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