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치약 하나로 이런 효과가..?” 집에서 쓰고 남은 치약 이젠 버리지 말고 세탁기에 꼭 양보하세요.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혹시 다 쓰고 남은 치약 그냥 버리고 계시나요?

이제 그냥 버리지 마시고 이 방법으로 활용해 보세요.

오늘은 다 쓴 치약을 세탁기에 넣어서 활용하는 아주 유용한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세탁기 청소법

먼저 다 쓴 치약의 머리 부분을 가위로 잘라줍니다.

출처: 집 나간 아들

끝부분도 화면과 같이 잘라주시고 옆부분도 잘라주시면 오늘의 재료 준비는 끝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잔뜩 숨어 있는 치약을 아주 유용하게 활용해 볼 건데요.

특별한 방법은 없고 준비한 치약을 세탁기 안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치약은 세척 효과가 뛰어나 여러 가지 청소에 사용되기로 유명한데요.

이렇게 다 쓴 치약을 세탁기 안에 넣어주기만 해도 아주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또 치약만 넣어도 좋지만, 걸레나 발수건도 한 장 넣어주시면 좋은데요.

이렇게 넣어주시면 빨래가 될 뿐만 아니라 세탁 쪽 구석구석을 청소하는 데 큰 도움을 줄 겁니다.

모든 준비가 끝났으면 뚜껑을 닫아주시고요. 전원 버튼을 켠 뒤에 통세척이나 표준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세제 통도 청소해볼 건데요. 화면과 같이 파란 부분에 손가락을 넣고 눌러서 빼주시면 됩니다.

큰 대야에 다 쓴 치약을 물에 녹여주시고 수세미를 사용해서 세제 통을 청소해보시면 정말 깨끗하게 변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말끔하게 사용된 치약은 따로 분리 배출해 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남은 치약으로 고무 패킹까지 청소해 주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해주시면 구석구석 숨어 있는 곰팡이들까지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을 겁니다.

✅유튜브 영상‘열기

8월에 고물가에 힘들어 하시는 분들에게 지자체별 지원금을 지급해 준다고 합니다. 지역별로 지원하는 내용이니 대상이 되시는지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글>>“단, 신청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물가인상으로 추가 지원해주는 지역별 지원금, 지급금액, 예정지역 총정리(+ 신청방법)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