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가장 먼저 무엇이 보이셨나요?” 제일 먼저 눈에 띄게 보이는 것이 당신의 마음속 깊은 곳에 숨겨진’ 진짜 성격’입니다.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그림으로 확인하는 심리 테스트인데요.

평소에 자기 자신에 대해 잘 몰랐던 분들은 이 테스트를 주의 깊게 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몰랐던 자신의 성격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겁니다.

심리 테스트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제시된 그림을 보고 눈에 가장 먼저 보인 대상을 고르기만 하면 됩니다.

자 그럼 각각 대상 설명과 실제로 내가 선택한 그림과 얼마나 일치하는지 한번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 나무를 먼저 본 경우

당신의 소원은 지식을 계속 확대하는 것입니다.

매우 호기심이 많아 세계를 가능한 배우고 이해하려고 합니다. 당신의 행동의 원동력은 지식을 구하는 데 있습니다.

당신은 새로운 것을 알고 다양한 주제를 탐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초자연현상 음모론 미스터리도 좋아할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모으는 모든 정보는 더 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것일 것입니다. 우주의 진리를 이해한다는 것과 같은 큰 것입니다.

당신은 마치 뛰어난 수사관처럼 정보의 단편들을 조합하고 면밀히 검증함으로써 마침내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자아실현은 안쪽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바깥 세계에서 시작해 정보를 흡수하면서 진실로 다가갑니다. 당신은 답을 찾고 있는 것입니다.

📌 얼굴이 먼저 본 경우

얼굴 이미지가 먼저 보이는 당신은 나라는 인물을 퍼즐처럼 만들어 내고 있는 유형입니다. 자신을 보지 않고 만들어 내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세계에 보여주고 싶어합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존재이기를 바라며 퍼즐 조각처럼 사물을 조합해 자신의 상상을 만들어 냅니다.

당신은 완벽한 이미지를 만들려고 할 수도 있지만, 완벽이 환상이기 때문에 역효과가 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자아실현 접근법은 밖으로 향합니다. 당신의 본질에서 시작하여 여러 요소를 통해 그것을 이미지 속에 구현하고자 합니다.

당신은 진실을 확인할 수 있는 세상을 원합니다.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진짜 목적은 타인으로부터의 승인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 새와 자연을 먼저 본 경우

이미지 속 새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사회 대다수가 몰두하고 있는 게임(투쟁)에 참여하려 들지 않습니다.

자신을 만들어 내려고도, 자신을 발견하려고도 하지 않습니다. 단지 나답게 자유롭게 세계를 경험하고 싶을 뿐입니다.

지금 있는 장소에 적응하지 못하고 그저 이 세계를 여행하고 다니려고 합니다. 그러므로 한 곳에 너무 오래 머무르려 하지 않습니다.

자연에 둘러싸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의 마음은 세상의 아직 보지 못한 장소에 가고 싶다는 생각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지식보다 체험을 중요시합니다. 정보를 흡수하고 여러 가지를 실현해도 모두 한순간입니다. 체험한다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으면, 나중에는 놓아 버립니다.

당신의 자아실현은 반사적입니다. 중요한 것은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고, 그것은 안쪽으로도 바깥쪽으로도 향하고 있습니다.

마치 누구에게도 얽매이지 않고 이면 성을 가진 빛처럼 빔을 쏘면서 당신은 스스로를 알고 동시에 스스로를 투영합니다.

사람은 누구나 마음속에 말할 수 없는 욕망을 숨기고 있는데요. 나의 마음속 깊은 곳에 숨겨진 욕망을 알아보세요.

👉 관련글>>“무엇이 먼저 보였나요?” 가장 돋보이게 보이는 것은 당신의 마음속 깊이 ‘숨겨진 욕망’을 드러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