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기미, 잡티가 있다면 꼭 따라 해 보세요” 피부 속 기미도 녹아내리게 한다는 천연 미백 팩 (+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피부가 건조하고 탄력이 없는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요즘은 젊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나이가 있으신 분들도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피부미용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들기름 꿀팩 마사지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들기름 꿀팩은 검버섯뿐만 아니라 기미 잡티까지 제거되는 아주 훌륭한 팩이라고 하니 매일 한 번씩 따라 해보세요.

📌 도자기 피부 만드는 들기름 꿀팩

들기름과 꿀을 각각 한 스푼씩 용기에 따라주세요.

출처: 아쭈마마 tv

꿀은 집에 있는 꿀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용기에 따른 꿀을 골고루 섞은 다음 붓이나 손으로 얼굴에 발라주면 되는데요.

얼굴에 골고루 한번 바른 후 어느 정도 말랐다 싶으면 남은 재료를 한 번 더 발라줍니다. 이렇게 바른 다음 손으로 얼굴을 마사지해주면 되는데요.

손가락으로 피부 전체를 위로 올린다는 생각으로 얼굴 전체를 마시지 해주시면 됩니다.

얼굴 전체를 마사지해주면 눈가주름이나 팔자주름 등 피부 처짐을 방지해 준다고 합니다.

마사지를 끝낸 후 세안해 주시면 되는데 탱글탱글 빛나는 꿀피부를 만나실 겁니다.

특히 건조한 피부에 많은 도움이 되니 평소 피부가 건조하신 분들은 따라 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아쭈마마 tv에서 확인해 보세요.

유튜브 영상’열기

이외에도 기미, 잡티를 제거하는 바나나 팩도 있는데요. 몇 번만 해도 기미, 잡티는 물론 피부까지 하얗게 만들어 준다고 하니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글>>5일만 따라 해도 피부가 하얘지고 투명해진다는 천연 미백팩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