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딱 3초만 봐주세요?” 제일 먼저 본 이미지로 당신이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숨겨진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평소에 주변에 별것도 아닌데 예민하게 반응하는 사람 한두 명씩 있지 않나요?

예민하다고 말하면 도리어 자기는 예민하지 않은데 왜 그러는 거냐고 화를 내는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테스트는 자신이 예민한 사람인지 아닌지 알아보는 그림테스트인데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위 그림을 보시고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림에서 어떤 것이 가장 먼저 보이셨나요?

나무 혹은 새가 먼저 보였다면

제일 먼저 나무나 새를 먼저 눈에 들어온 사람들은 대부분 유머 감각과 센스가 넘치는 성격을 가졌는데요.

또 직관적이라 위기 상황에 처했을 때 바로바로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이런 센스 넘치는 성격 탓에 주위에는 늘 사람들이 따른다고 하네요.

여자 얼굴이 먼저 보였다면

반면에 여자의 얼굴이 먼저 눈에 들어온 사람들은 아주 예민한 성격을 가졌을 가능성이 높은데요.

주변 환경에 민감하며 쉽게 스트레스를 받는 편이고 또 끊임없이 사랑을 확인받으려는 애정 결핍을 가진 경우도 있어 연인 혹은 친구에게 사랑과 관심을 갈구하는 편입니다.

나무, 새, 여자가 먼저 보였다면

그리고 세 가지 모두 다 봤다고 하는 사람들은 유머 감각과 센스가 넘치지만,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 편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싶어서 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위 그림에서 무엇이 가장 먼저 보이셨나요? 맨 처음 본 것이 당신이 내성적인 사람인지 외향적인 사람인지를 말해줄 것입니다.

사자를 먼저 본다면

사자를 먼저 본다면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고독을 좋아하거나 사랑하고 신뢰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내성적인 사람일 것입니다.

당신은 집중력, 통찰, 몰입 등에 있어서 남들보다 많이 뛰어나며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보다 집에 머물면서 가까운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얼룩말을 먼저 본다면

얼룩말을 먼저 본다면 당신은 많은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가장 행복을 느끼는 외향적인 사람입니다.

당신은 말재주가 뛰어나며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역경에 쉽게 적응하며 파티, 사교,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좋아합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