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 주, 노, 초, 파, 보의 6가지 색깔 중 어떤 색깔을 좋아하시나요?
사람들 마다 제각각 취향이 다르듯이 좋아하는 색깔도 다른데요.
이 테스트는 마치 혈액형으로 그 사람의 성격을 판단하는 것처럼 6가지 색깔을 보고 사람의 성격을 짐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6가지 유형을 살펴보기 전에 좋아하는 색깔 1가지를 골라 보세요~
색깔은 빨강, 주황, 노랑, 초록, 파랑, 보라중에 1개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자, 그럼 어떤 성격인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빨간색
빨간색이 좋은 당신은 자신의 의견이 확실한 편입니다.
의견과 어딘가 다른 부분이 있거나 조금이라도 납득할 수 없는 부분이 있다면, 곧바로 “NO!”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때로는 강하게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기 전, 한두 번 정도 호흡을 해보세요. 너무 강한 의견이 주위 사람에게 반감을 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주황색
주황색이 좋은 당신은 조금이라도 자신이나 소중한 사람을 무시당하는 상황에서, 필요 이상으로 화를 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신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이 강하기 때문인데요.
부정적인 의견을 들었을 때, 반발만 하는 것이 아니라 냉정하게 판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노란색
노란색이 좋은 당신은 작은 것에도 잘 긴장하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주위의 비난을 필요 이상으로 신경 쓰거나, 그만큼 다른 사람에게 의존도가 높다는 것을 뜻합니다. 너무 타인과 비교하지 않는다면 더욱 행복해 질 수 있다네요.
초록색
초록색이 좋은 당신은 다른 사람의 의견에 쉽게 따르는 경향이 있는데요. 쉽게 “NO”라고 말할 수 없는 자신이 싫어지거나 “사실은 그렇지 않은데…”라며 속으로 고민만 하기도 합니다.
자신의 의사 표시를 확실히 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파란색
파란색이 좋은 당신은 부정적인 의견을 듣거나 비난을 당해도 그것을 속에 담아두고 우울함을 느끼는 경향이 있는데요.
들은 내용을 냉정하게 판단하고 싫은 것은 담아두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보라색
보라색이 좋은 당신은 주위의 사람이나 환경을 너무 의식해 스트레스를 받아 무의식적으로 타인과 거리를 취하려는 경향을 보입니다.
그런 태도가 의도하지 않은 잘난 척하는 모습으로 보일 수도 있는데요. 그 순간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즐기려고 노력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고 결과는 재미로만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