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평소 운전할 때 운전대를 어떻게 잡으시나요” 운전대를 잡는 방법으로 알아보는 나의 숨겨진 성격 테스트입니다.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빠르게 전해주는 새벽 뉴스입니다.

여러분은 평소에 운전할 때 운전대에 손을 어떻게 올리시나요.

상황에 따라 운전대 잡는 방법은 그때그때 다르겠지만 운전하면서 가장 많이 잡는 방식 한두 가지는 있으실 텐데요.

출처: 퀴즈코리아

운전대 잡는 방법으로 성격을 확인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1번에서 10번 그림을 보시고 한 가지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재미로 보는 성격 테스트이니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고 확인해보세요.

📌 1번

1번을 선택한 당신은 원칙주의자입니다.

당신은 옳은 방법으로 행동하는 것을 좋아하고 세부적인 것들에 주의를 기울이고 규칙에 따라 진행되는 것을 선호합니다.

옳은 일은 항상 할 만한 가치가 있다는 강한 신념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의 완벽주의 성격은 아마도 인생에서 많은 성공을 가져올 것입니다.

📌 2번

2번을 선택한 당신은 미니멀리스트입니다.

거창한 거보다 최대한 심플한 걸 좋아하는 성격을 가진 당신은 주변에 불필요한 것을 멀리하고 많은 친구와 지내기보다 솔직하고 진실한 소수의 친구를 깊게 알고 지내는 타입입니다.

당신의 인생에 대한 소박한 취향과 단순한 삶의 방식은 스트레스가 적어 현대인들이 가장 존경하는 삶 중의 하나입니다.

📌 3번

3번을 선택한 당신은 불도저 스타일입니다.

당신은 늘 바쁘게 사랑하며 당신 앞길을 방해하는 사람들을 상대할 시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문제 해결에 시간을 들이는 것보다 그냥 장애물을 넘어서서 직진하는 것을 선호하는 성격입니다.

📌 4번

4번을 선택한 당신은 모험가 스타일입니다.

언제나 활기차고 에너지가 넘치는 성격을 가진 당신은 매 순간 즐거움을 위해 자신을 밖으로 내보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항상 모험 떠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잘 노는 사람이 일도 잘하기 때문에 사람들과 함께하는 신나는 파티나 스카이다이빙 같은 레포츠를 즐기며 사는 행복한 인생이 펼쳐질 것입니다.

📌 5번

5번을 선택한 당신은 써포터입니다.

사람들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을 위한 거대한 지지자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당신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성공하고 행복할 때 진심으로 같이 기뻐하고 있고 이런 걸 행복으로 생각하며 사는 성격입니다.

📌 6번

6번을 선택한 당신은 쿨 가이입니다.

당신은 집착하는 게 별로 없고 털털하며 아주 쿨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생을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으며 매 순간 그저 즐겁게 걱정거리가 없는 것처럼 세상을 살아갑니다.

📌 7번

7번을 선택한 당신은 소녀 또는 소년 스타일입니다.

감수성이 예민하고 조심성이 많은 당신은 종종 불안감과 싸우고 있습니다. 위험성이 높은 활동을 멀리 피하는 성격은 부끄러운 것은 아닙니다.

이 덕분에 친구나 가족들이 항상 당신 주위에서 함께 할 준비를 하고 있고 당신은 안전한 쪽에 머물기 위해 일도 사랑도 우정도 두 배로 열심히 살아가게 됩니다.

📌 8번

8번을 선택한 당신은 피스메이커 타입입니다.

당신은 갈등적인 상황이나 논쟁을 좋아하지 않은 성격입니다.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불화를 지켜보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당신은 종종 성공적인 해결책을 제시하여 평화 유지에 힘쓰고 있고 애초에 논쟁거리를 만들려 하지 않기 위해 주의 깊게 생각하고 행동합니다.

📌 9번

9번을 선택한 당신은 보스 타입입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리드하며 앞장서 가는 것을 즐기는 성격입니다.

언제나 상황을 끌고 가는 재능을 타고났고 명확한 태도로 다양한 문제들을 책임지고 있어서 이런 리더십은 주위 사람들에게 자주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 0번

0번을 선택한 당신은 광대 스타일입니다.

당신은 끊임없이 다양한 아이디어를 만들어내고 있고 잠시도 지루함을 견디지 못하는 성격이라 항상 이리저리 둘러보며 재미와 웃음을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당신의 뇌는 다른 사람들과 다른 방식으로 작용합니다.

유튜브 영상‘열기

숨겨진 성격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보석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도 은근히 잘 맞으니 재미로 확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보석으로 확인하는 내면에 숨겨져 있는 심리테스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