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얼굴에 이것 있는지 바로 확인해 보세요” 재물운을 불러온다는 얼굴 관상

사람의 인상을 살필 때는 몇 가지 중요하게 읽어야 할 포인트가 있는데요.

얼굴의 이목구비가 무엇을 상징하고 또 그 생김새에 따라서 어떤 의미가 있는지를 읽을 수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관상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초보자도 쉽게 관상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

이마는 하늘의 복을 받는 마당이라고 하는데요. 본인의 손가락이 세 개가 넘게 들어가야 넓은 이마로 좋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이마 모양은 약간은 볼록하고 살이 풍만하면서 반듯하여야 창의적이고 이지적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또한 학습 능력이 뛰어나서 좋은 운을 이어갈 수가 있는데요. 이마가 넓어서 시원함이 느껴져야 하고 울퉁불퉁하지 말아야 하면서 윤기가 흘러야 하며 남자들은 이마에 주름이 있으려면 굵게 일자형으로 세 개가 있는 게 좋은데요.

가운데 주름은 본인의 성공, 위의 주름은 부모의 성공, 아래 주름은 자식의 성공을 상징합니다.

삼문을 가진 사람은 삼대가 모두 안정적인 삶을 누린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눈썹

눈썹은 교감신경과 부교감 신경이 관장하는 자리로 잘생긴 눈썹은 적당히 짙으면서 윤기가 있고 차분히 누워 있는 눈썹입니다.

눈썹이 잘생긴 사람은 대인관계가 원만하며 눈썹이 너무 짙으면 추진력 자기 주장이 지나치게 강해서 실수하기가 쉽습니다.

반면에 너무 옅으면 혼자 있는 것을 즐기는 고독형의 얼굴이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눈은 정신이 머무는 집으로 눈을 보면 그 사람의 감정과 생각을 읽을 수가 있습니다.

또한 눈 모양으로 그 사람이 따뜻한 사람인지 차가운 사람인지도 알 수가 있는데요.

좋은 눈은 검은자위와 흰자위가 뚜렷이 구별되면서 맑은 눈으로 일을 즐겁게 하고 대인관계에서도 마음의 여유가 있으면 부드럽게 빛나는 눈이 됩니다.

눈이 큰 사람은 감정이 풍부하고 찢어지고 눈꼬리가 올라간 듯한 눈은 승부욕이 강하면서 만 원짜리 지폐에 있는 세종대왕의 눈처럼 옆으로 긴 눈을 가진 사람은 멀리 내다보는 거시적인 안목의 소유자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이건희 회장처럼 툭 붉어진 눈을 가진 사람은 에너지와 추진력이 강하고 하고 싶은 말도 잘 표현하고 하고 싶은 일도 잘 하는 사람입니다.

코는 재물을 모으는 금고로써 코의 뼈대가 굵고 뚜렷하면 에너지가 강하며 이 강한 에너지는 곧 부를 부릅니다. 코는 사람의 위상을 나타내기도 하는데요.

코가 높은 사람은 자기주장이 강하고 고집이 세고 콧대가 긴 사람은 보수적인 성향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콧대가 뚜렷해도 콧망울이 받쳐주지 않으면 좋은 코라고 얘기할 수가 없는데요.

코끝 양쪽 콧망울이 둥글고 탄력이 있어야 재물복이 있는 코로써 양쪽 콧망울이 뚜렷하면서 그 두 개가 합친 면적이 1:2:1로 코끝의 둥근 부위와 비슷한 경우입니다.

콧구멍이 들여다보이는 코는 재물복이 많지 않아서 재산이 들어왔다가도 쉽게 빠져나가는 관상이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이 밖에도 코는 건강과 자존심, 공격력과 방어력, 성격 중년의 40대의 운 등을 볼 수 있는 중요한 부위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입은 우리의 몸과 영혼의 통로로서 입으로 들어가는 음식은 활동하는 영양소를 공급하고 입으로 나오는 말은 우리의 정신을 보여주는 징표입니다.

입은 에너지가 강하고 몸이 건강한 사람은 입술이 바깥으로 돌출이 되는 경향이 있는데요.

눈을 정면으로 떴을 때 이 눈동자 동공을 중심으로 수직으로 쭉 내려와서 이 안에 들어가면 작은 입이고 바깥으로 나오면 크다고 볼 수가 있는데요.

입이 작으면 소심하고 내성적인 경우가 많고 일을 할 때는 자신이 할 만한 일만 야무지게 잘하는 편입니다.

반면에 입이 크면 스케일이 크고 화통해서 일을 벌이면 크게 벌리는 사람이며 입술선이 뚜렷하고 입꼬리가 살짝 올라가 있으면 승부욕이 있는 똑 부러진 성격의 소유자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턱은 60세 이후의 말년운을 나타내면서 부하나 아내 덕 자녀와의 관계도 상징합니다.

잘생긴 유자형의 턱을 가졌다면 자녀운도 따르고 아내의 내조도 받을 수 있으며 말년의 복도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 U형의 턱은 추진력이 뛰어나고 아랫사람들도 잘 따르지만 U형 턱이지만 아래턱이 짧으면 추진력만 강할 뿐 아랫사람들로부터 냉정해서 인기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턱은 두툼하면서 윤기가 흘러야 하고 턱에 어두운색이 나타나거나 뾰루지가 나타나면 부하 직원이나 자녀와의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상태이니 조심해야 합니다.

이런 조짐이 보인다면 스스로 마음을 다스려서 충돌을 막아야 합니다.

턱 모양은 먹는 음식과 관련이 깊어서 공격적이며 어디 한번 붙어보자는 식으로 끈질긴 사람은 딱딱한 음식을 좋아하며 이런 음식을 씹다 보면 턱이 발달하게 됩니다.

그래서 네모진 턱은 끈기, 인내력, 지구력이 있고 남에게 지기 싫어하면서 고집이 세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턱이 좁고 갸름하면 이지적이고 감각이 예민하면서 말년의 운이 떨어지고 외로워서 고독해질 수가 있습니다.

턱이 넓어지면 복이 그득한 말년이 기다리고 있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출처: 얼굴 읽어주는 여자

📺관련영상 바로가기

X